상단여백
HOME 전국Network 충청권
현충사에서 쌓는 아름다운 가을 추억현충사관리소,「가을 단풍 맞이 행사」개최

 

<2015 단풍행사 모습>

문화재청 현충사관리소(소장 원성규)는 오색 단풍으로 물든 현충사의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을 단풍 맞이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한다.
 
  현충사를 아름답게 수놓을 가을 단풍은 오는 28일부터 11월 12일까지 절정을 이룰 것으로 예상되며, 현충사관리소는 이 시기에 맞춰 현충사를 찾는 관람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준비하였다.
 
  행사 기간에 현충사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는 고운 단풍잎을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단풍잎 코팅과 어린이 동반 관람객(선착순 200팀)을 대상으로 즉석 사진(포켓포토)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어린이에게 인기가 높은 얼굴에 단풍 무늬 그리기 체험(페이스 페인팅)과  낙엽 밝기 행사 친구들 그림 알록달록 색 입히기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화려한 가을 산과 차별되는 현충사만의 색다른 가을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아름다운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재청 현충사관리소는 앞으로도 문화유산의 가치를 다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문화유산 향유 프로그램을 꾸준히 마련하여 시행할 계획이다.
 

< 2015 단풍행사 모습>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