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Network 충청권
제천한방엑스포조직위, 찾아가며 적극 홍보활동예천세계곤충엑스포 방문객 대상 엑스포 홍보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오는 15일까지 개최되는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행사장에서 방학 및 휴가기간에 가족단위로 방문한 관람객에게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홍보용 리플릿과 기념품을 나눠줬다.

조직위는 앞서 1일부터 5일까지 9개부의 전직원이 조를 편성하여 곤충엑스포 현장 방문 홍보와 벤치마킹에 적극 나섰다.

첫날, 조직위 함영득 총괄본부장과 직원들은 예천세계곤충엑스포조직위를 방문 김기정 총감독으로부터 실행계획 수립 등 엑스포 초기 준비과정에서부터 실행에 이르기까지 중점을 두어야 할 사항과, 준비과정에서의 문제점 사항 등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었다.

또한,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 준비에 대한 자문과 벤치마킹의 시간을 가졌으며, 시설조성 전반을 둘러보며, 특히 엑스포장을 찾는 관람객에 대한 편의시설에 대해 세심한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았다.

조직위는 “앞으로도 전국단위 축제 및 엑스포장을 찾아가서 배우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좋은점과 아이디어를 2017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적극 반영시켜 성곡적인 엑스포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제천=김민석 기자>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