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성대표,옥외광고물,그래픽디자인,실내인테리어 등

<디자인봄의 유진성(사진 오른쪽) 대표와 하종만이사가 잠시 포즈를 취했다.>
<유진성 대표>
<1억원을 호가하는 레이저 사인 장비를 설명하고 있다.>
다년간의 경험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겸비한 전문 인력은 물론 효율적인 시스템을 토대로 사인(sign)디자인의 초석을 다져 선풍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욱이 최고의 품질과 최소의 하자(瑕疵) 책임시공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개발(R&D)에 주력한 디자인봄(Design Bom)은 기본과 원칙을 준수하며,성실한 자세로 주어진 업무를 수행했다.
'디자인봄'은 책임을 다해 성실히 디자인을 제작, 시공할 것을 약속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돈독히 했다.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92-18 연희빌딩 B1에 위치한 디자인봄(대표 유진성)은 광고물 제작은 물론 각종 인쇄를 하며 성장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활동 직원들은 옥외광고사와 컴퓨터그래픽 운용기능사, 포장관리사, 디자인정교사를 축으로 10년 이상의 팀워크를 맞춰온 5명의 시공기사가 구슬땀을 흘린다. 
 
 
 
유진성 대표는 경영철학을 통해 “자사 제품은 ‘짜서 이루거나 얽어’서 만들며,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여러 개체나 요소를 모아 체계있는 집단을 이룬다”고 말한다.

유 대표는 이어 “날실과 씨실로 짠 천의 짜임새와 같이 조직을 이루며, 성실경영을 이어간다”고 강조했다.

디자인 출력팀과 아크릴가공팀, 제작 시공팀으로 편성돼 눈빛만 봐도 서로의 생각을 알 수 있는 오랜 경력과 팀워크로 10년 동안 같은 일이라도 팀워크에 따라 결과물은 달라진다고 조언한다.

아크릴재단기는 아크릴재단, 포멕스재단, MDF재단, 목재재단, 비철재단 등이 적용되며, 가공 소재로는 아크릴과 포멕스, 면직류, 종이가 포함된다.

디자인봄이 출시한 iCOOP자연드림 프랜차이저 사인(sign)제작 설치는 관악점과 구미옥계점, 군산나운점, 대구 용산점, 부산해운대 반여점, 순천공장, 청주용담점, 포항이동점, 해남남도 생협 등 70여개에 이른다.

주요 사업은 현대백화점 VMD 제작 설치와 나이키 스포츠,골프 역삼동 본사 사인몰 제작 설치,하나은행-신한은행 사인 제작 등 굵직한 제작물을 설치,호평을 얻었다.

유진성 대표는 “최고의 품질과 책임시공을 통해 옥외광고물과 각종 디자인 등에 주력하며,독보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점차 사세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권병창 기자>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