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뉴스 탐방
목가적인 심학산 자락 美의 연출공간 첫선

   
<황후라인 뷰티샵의 실내 모습>
파주시 산남동 244-2 은혜무역 2층 황후라인뷰티샵 오픈

격조 높은 아름다운 美를 창출하며 차별화된 노하우를 자랑하는 뷰티샵이 헤어 휠링센터로 상종가를 예고하고 있다.

44만 파주시민의 '허파' 심학산 자락 목가적인 위치에 오픈한 '황후라인 뷰티샵(대표 오현종)'은 최고의 헤어기술과 최신 장비는 물론 염색과 펌을 동시에 손상없이 시술, 차별화를 꾀한다. 

80여평 규모로 오픈한 황후라인 뷰티샵은 사계절 고즈넉한 마을풍경이 바라보이며 심학산 명소에 토속음식점이 즐비해 미식가들이 즐겨찾기에 안성맞춤이다.

   
 
5~10분 남짓 지근거리에는 SBS전원마을과 별미순례마저 손쉬워 식도락가들의 힐링코스로도 손색이 없다는 귀띔이다.

지루성과 건성을 비롯 힘없는 모발의 증모를 통해 두피의 탈모관리는 물론 피부건강에서 내면까지 효과를 지닌 오행스파캡슐을 갖춰 눈길을 끌고 있다.

피로회복과 피부미용, 비만방지, 면역력 강화, 스트레스 완화, 우울증 예방이 가능한 인공태양의 근적외선 조사기실을 설비, 고객들에게 몸과 마음편의를 제공한다.
   
<오행스파캡슐>
국내 최고로 명성을 얻고 있는 이가자미용실에서 헤어디자인 실장으로 근무한 K베트랑은 서울 강남에서 뷰티샵을 경영한 이력도 지닌데다 최상의 기술, 최신 장비설비, 최상의 제품으로 3대 밸런스를 갖춰 호평을 얻고 있다. 

세계 최초 근접 4Light 동시구현이 가능한 LED 피부 미용기와 복부비만의 뱃살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할 노하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는 자부심이다.

쾌적한 심학산의 정기를 이어받은 최적의 장소에 조성된 황후라인 뷰티샵은 오행스파-탈모관리-헤어(커트 펌 염색)-LED피부 미용기-인공태양 근적외선을 One-Stop로 애용할 수 있다. 상세한 안내와 문의처는 1566-0849.

오현종 대표는 "기본 마사지와 리프팅팩을 포함한 펌과 염색의 동시시술 등 전문 헤어디자이너의 체험을 통해 피톤치드가 풍부한 심학산을 만끽하며 아름다움을 지킬 힐링센터로 조성하겠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권병창 기자>



 

환경방송  webmaster@ecobs.co.kr

<저작권자 © 환경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환경방송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